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
  • 홈으로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#
  • #
  • #
#1 #2 #3
 
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
이전달 일정    2023.04    다음달 일정
일정
1
2
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 29
30
조리실무사 대체 근로자 채용 공고
작성자
윤지혜
등록일
Aug 1, 2022
조회수
662
URL복사
  1. 채용 분야 및 인원

직 종

인원

보수

근무기간 및 시간

근무일수

급여

조리

실무사

(대체)

1

총 20 일

2022년 경기도교육공무직원임금지급기준에 따름

·근무기간

- 2022.8.12.~8.31.

·근로시간: 8시간(40시간)

- ~, 08:00 ~ 17:00

(근로기준법에 의해 휴게시간부여)

 

  1. 채용방법

○ 서류심사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심사

 

  1. 채용 일정

구 분

공고

시행기간

합격자 발표

비고

서류전형

(제1차)

 

2022.8.1.(월) 11:00

~ 2022.8.8.(월) 10:00

8.9.(화) 11:00 이후
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공고는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통지함.

면접시험

(제2차)

-

2022. 8. 10(수) 14:00~

2022.8.10.(수)

16:00~

※ 면접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 

  1. 응시자격

가. 면접시험 최종일 기준으로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운영 규정 제13조의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
.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에 따라 공공기관에 취업이 제한되는 자

  1. 응시원서 접수

가. 접수 기간 : 2022. 8. 1.(월) 11:00 ~ 2022. 8. 8(월) 10:00

나. 접수처 : 풍무초등학교 교육행정실

다. 접수 방법 : 전자우편 및 방문, 우편접수 (단, 방문접수는 근무시간에 한함)

- 전자우편: pungmucho@korea.kr

- 접수처: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96번길 71, 풍무초등학교 행정실

- 근무시간: ~8:30 ~ 16:30

라. 응시원서 접수 취소는 응시원서 접수 기간 내에만 가능

기재 사항에 대한 허위,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.

6.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고 문의사항은 031-983-9686 풍무초 행정실로 문의하세요.

 

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
목록
새글[0]/전체[800]
  •  현재접속자 : 0명
  •  오늘접속자 : 333명
  •  총 : 2,782,975명